드로우 포커 게임 — 간략한 역사

여러 면에서 이 게임은 플레이포커 머니상 l 블루머니 l 시세 l 현금화 l 이문주 l 불도그 1800년대 미시시피 강에서 서부 운동을 주도한 미국 정신의 날것 그대로의 강인함을 보여줍니다. 개척지에서의 삶은 가혹하고 위험하며 위험으로 가득했습니다. 개척자들은 문자 그대로 매일 그들의 삶을 걸고 도박을 했습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서부에서 살아남고 드로우 포커에서 이기려면 남자는 자신이 하는 일에 능숙해야 하고 그에게 미소를 짓는 행운을 기대해야 했습니다. 그는 적들을 면밀히 관찰해야 했고 때때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허세를 부려야 했습니다. 그의 행동의 결과는 매우 유익할 수도 있고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고 때로는 목숨까지 잃을 수도 있습니다. 드로우 포커는 모든 위험을 감수하는 데 익숙한 미국 서부의 남성들에게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Poker players at higher risk of other types of gambling addictions |  Gambling | The Guardian

이 게임은 19세기 초 미국에서 포커가 처음 형성되었을 때 시작된 진화 과정의 결과였습니다. 게임이 처음 플레이된 시기와 장소는 게임의 기원과 마찬가지로 역사가들 사이에서 계속되는 논쟁의 대상입니다. 몇 가지 가정은 게임의 계보를 “poque”라는 프랑스 게임 또는 아마도 “pochspiel”로 알려진 독일 게임에 기인합니다. 영국 역사가들은 이 게임이 “브래그”라는 영국 카드 게임의 직계 후손이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연구자들은 포커가 “as nas”라고 불리는 16세기 페르시아 카드 게임에서 진화했다고 주장합니다. 이 게임은 5개의 세트가 포함된 25장의 카드 덱으로 플레이했으며 5장의 카드 스터드 포커와 유사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커의 초기 역사에 대한 정확한 문서는 그 시작을 결정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아마도 수수께끼로 남을 것입니다.

포커는 1800년대 초 미국에서 아마도 뉴올리언스의 술집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거기에서 상업용 증기선 교통을 통해 미시시피 강과 오하이오 강으로 퍼졌습니다. 그런 다음 마차 행렬과 철도가 개척지를 서쪽으로 밀어내면서 포커는 초기 모험가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국 배우 조셉 크로웰(Joseph Crowell)은 1829년의 일기와 1844년의 저서인 영국과 미국의 선수들 사이에서 지나간 30년(Thirty Many years Handed Between your Gamers within Britain as well as America)에서 강배에서 포커를 치는 것을 목격했다고 기록했습니다. 조나단 They would. 그린(Jonathan They would. Green)이라는 이름의 개혁된 도박꾼은 1843년에 출판된 그의 저서 Publicity from the Disciplines as well as Miseries associated with Gambling에서 초기 포커에 대해 썼습니다. (A-K-Q-J-10). 4명의 플레이어는 각각 5장의 카드를 받았고 버리거나 뽑지 않고 이 5장의 원래 카드에 베팅했습니다. 베팅이 끝났을 때 베스트 핸드의 소유자가 1 페어, two 페어, 트리플렛, 풀 하우스(1 페어 및 트리플), four 종류의 순서로 팟을 이겼습니다. 20장의 카드 덱의 한계로 인해 승패가 선언되기 전에 단 한 라운드의 베팅만 있었고 이로 인해 블러핑이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그것은 32장의 카드 덱으로 이동했고 결국에는 52장의 카드로 구성된 표준 “프랑스 덱”으로 이동했습니다. 1830년대 중반에 스트레이트와 플러시가 위닝 핸드로 소개되었습니다. 몇 년 후 드로우 포커가 탄생했고 서부의 도박장을 순회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로우 포커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은 1850년 Bohn의 Brand new Guide associated with Video games 미국판에 등장했습니다. 같은 해에 포커 플레이에 와일드 카드가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향상된 드로우 포커와 스터드 포커라는 또 다른 버전은 남북 전쟁의 양쪽 군인들 사이에서 선택되는 카드 게임이 되었습니다. 원래 “스터드 호스” 포커라고 불렸던 이 게임은 전투 사이에 모닥불 주위에서 진행되었으며 포커의 인기를 끌기 위한 가까운 라이벌이었습니다. 두 버전 모두 블러핑에 도움이 되지만 스터드 포커에서는 카드를 뽑거나 버릴 수 없습니다. 오히려 일부 카드는 뒤집어 놓고 일부는 플레이어를 향하게 하여 테이블에 있는 모든 사람이 각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몇 장의 카드를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베팅은 각각의 새로운 페이스업 카드가 처리된 후와 마지막 페이스다운 카드가 처리된 후에 발생합니다. 스터드 포커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은 1864년 United states Hoyle에 등장했습니다.

드로우 포커에서 모든 카드는 플레이어에게 뒤집어서 처리되며 모든 카드가 처리된 후 베팅 라운드가 진행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원하는 수의 카드를 버리고 딜러로부터 같은 양의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핸드를 완료하면 승자가 선언되기 전에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있습니다. 나중에 1870년에 손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가 이길 수 없는 팟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잭팟 포커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베팅을 시작하려면 잭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폴드하고 앤티를 잃어야 합니다.

드로 포커 게임에 대한 최초의 기록된 규칙 세트는 영국 주재 미국 대사인 Robert D. Scheneck이 1872년 파티에서 빅토리아 여왕 궁정 구성원들에게 게임을 소개했을 때 나왔습니다. 새로운 게임에 매료된 왕족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